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서장소] 알로소 윈터리빙룸: 독서러에게 꿈의 공간 같은 곳, 예약 팁

by 독서하는 하루 2024. 3. 2.
반응형

 

1. 알로소 윈터리빙룸 기본정보

알로소-윈터리빙룸-내부의-노란-쇼파
알로소 윈터리빙룸 내부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재미있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알로소 브랜드에서 소파 위의 '딴짓'을 주제로 한 윈터리빙룸을 선보였습니다.
저는 2월 둘째 주에 다녀왔고 포스팅이 늦어 운영기간이 거의 끝났지만, 윈터리빙룸에서의 독서 경험이 정말 좋았고 나중에라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하여 글을 남겨봅니다.

알로소 윈터리빙룸 기본정보
- 위치: 성동구 아차산로 3, 1층
- 기간: 1.19.(금) ~ 3.3.(일)
- 운영시간: 12pm ~ 12am
- 이용료: 5천 원 (커피 또는 녹차, 생초콜릿 한 조각과 알감자 두 조각 포함, 2시간 이용, 추가 5천 원으로 알코올음료 선택 가능)
- 예약방법: 캐치테이블로 예약 (매일 오전 12시, 7일간 예약 가능)
- 예약팁: 이용일로부터 7일 전 오전 12시에 캐치테이블에 들어가면 여유롭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12시 지나고 오전에는 거의 다 예약이 차 있었어요.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해도 실망하지 말고 빈자리 알림을 신청하세요. 빈자리 알림이 꽤 많이 오니 그때를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알로소 윈터리빙룸 가는 길

알로소-윈터리빙룸-입구는-버건디색-지붕-그림으로-되어-있고-화분이-많다
알로소 윈터리빙룸 입구


뚝섬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기 때문에 지도에 주소 찍고 따라가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알로소 윈터리빙룸 내부

알로소-윈터리빙룸-내부에는-큰-원형-창이-있다
알로소 윈터리빙룸 내부

내부를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곳에 자리를 잡은 후 카운터에 가서 음료를 주문합니다. 이용료 5천 원을 결제하면서 커피 또는 녹차를 선택하면 됩니다. 알코올음료는 5천 원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알로소-윈터리빙룸에는-민음사-세계문학-전집이-있다
민음사 세계문학 전집

 

 알로소 윈터리빙룸에는 약 1,000권의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 있어요. 예쁜 소파에 전면 책장 가득히 꽂힌 책들이 있는 서재를 갖는 것이 꿈인데 여기에서 잠시 맛보고 갑니다.

책-달콤-쌉싸름한-초콜릿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이용시간이 2시간이기 때문에 짧은 호흡으로 읽을 만한 책을 골랐어요. 그래도 2시간 안에 다 읽기에는 부족했고 반 정도 읽었어요. 꼭 비치되어 있는 책을 읽어야 하는 것은 아니니까, 읽던 책을 가져가시거나 일기장을 가져가서 일기를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책 리뷰

2024.02.18 - [분류 전체보기] - [책리뷰]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 라우라 에스키벨 / 1989 : 한 권의 요리책 같은 소설, 그 속의 사랑 이야기

 

[책리뷰]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 라우라 에스키벨 / 1989 : 한 권의 요리책 같은 소설, 그 속의 사

↓ 알로소 윈터리빙룸 방문 후기 2024.03.02 - [분류 전체보기] - [독서장소] 알로소 윈터리빙룸: 독서러에게 꿈의 공간 같은 곳, 예약 팁 1. 한 권의 요리책 같은 소설 한 권의 요리책 같은 소설입니

teanbook.tistory.com



교토-녹차와-알감자와-생초콜릿
교토녹차, 알감자, 생초콜릿

 

 저는 교토녹차를 선택했는데 차 맛도 좋았고  단아한 찻주전자에 서빙이 되니 좋았어요. 알감자 2개, 생초콜릿 1조각이 같이 나옵니다.
예쁜 공간에서 편안한 소파에 기대어 책을 읽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평소에 집에서는 등받이가 없는 의자나 침대 위에서 베개를 등 뒤에 받쳐놓고 책을 읽는데, 알로소 윈터리빙룸에서의 소파가 독서할 때 정말 편안하더라고요. 윈터리빙룸 이용이 끝나고 알로소 소파 검색해 봤어요.

리클라이너-기능이-있는-사티-소파
알로소 사티 소파

 

 2시간 이용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가기 전에 다른 소파에도 앉아봤어요.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사티' 소파라고 해요.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고요.

알로소-소파-색상을-담은-책갈피
알로소 쇼파 색상을 담은 책갈피

 

 알로소 소파 색상을 담은 책갈피로 무료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 파스텔톤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알로소 사파의 톤다운 된 색깔들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요즘은 마케팅 방법이 정말 다양하다고 느꼈어요. 알로소 윈터리빙룸에서의 2시간으로 저는 알로소에 대해 알게 되었고 알로소 소파도 사고 싶어 졌거든요.
3.3.(일) 오후 3시~4시 윈터리빙룸에서 구매하고픈 소파 확인 후 상담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는 Grage Sale을 진행한다고 해요. 윈터리빙룸에 전시된 소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인 소파 기준 약 10만 원 상당의 클리닝 서비스도 1회 제공한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은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