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책간식] 노브랜드 사치마: 딱딱 바삭한 과자인 줄 알았는데 부드럽네?

by 독서하는 하루 2024. 3. 3.
반응형

 

이마트에 장보러 가면 늘 노브랜드 코너를 한 바퀴 돌아요. 이번 노브랜드 간식은 '사치마' 당첨!

1. 사치마 기본정보

 

이마트-노브랜드의-사치마-오리지널
노브랜드 사치마 오리지널

 

 이마트에서 한 봉지에 2,580원에 구입했습니다. 한 봉지에 227g, 총 6개가 들어있어요. 개별포장 되어있습니다.
총 1,080kcal, 개당 180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죠.
사치마는 중국 과자로 기름에 튀긴 국수를 물엿으로 굳힌 과자라고 해요. 노브랜드 사치마는 대만 OEM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 맛은?

타발론-차-한-잔과-사치마-오리지널
노브랜드 사치마

언뜻 보기에는 오란다와도 비슷해요. 그래서 딱딱 바삭한 식감일 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부드러워서 기에 부담이 없는데 그러다보니 입 안에서 호로록 사라져 버리네요. 식감은 오란다 보다는 오히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와도 비슷해요. 하지만 라이스 크리스피 보다는 덜 쫀쫀해요. 개인적으로 너무 부드러운 식감은 마이너스라고 느꼈습니다.
맛은 고소함과 달달함의 콜라보입니다. 그런데 저는 기름맛을 많이 느껴서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별로여서 한 개 먹고 안 먹었는데, 냉동실에 넣어두면 조금 더 단단해지고 맛있다는 후기를 봤어요. 그렇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느샌가 가족들이 다 먹고 없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랬지만 가족들 입맛에는 맛있었나 봐요.
노브랜드 과자는 가격이 착하니 궁금하면 시도해보세요. 그냥도 먹어보고, 냉동실에 넣어뒀다도 먹어보기!

↓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책 리뷰

2024.02.18 - [분류 전체보기] - [책리뷰]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 라우라 에스키벨 / 1989 : 한 권의 요리책 같은 소설, 그 속의 사랑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