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드라큘라》 책 리뷰
2024.01.21 - [분류 전체보기] - [책리뷰] 드라큘라 / 브램 스토커 / 1897 / 흥미로운 서술 방식, 뮤지컬과의 비교
앤티앤스 프레즐에서 주로 어떤 메뉴 드세요?
작년에 소금 버터 크림치즈 스틱이 나왔을 때 맛있게 먹긴 했는데, 저는 크림치즈 들어간 것보다는 주로 먹던 아몬드 프레즐이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오리지널 프레즐을 맛보았습니다.
1. 오리지널 프레즐 가격, 칼로리
앤티앤스 프레즐에는 클래식 프레즐, 스틱 프레즐, 프리미엄 프레즐, 핫도그 프레즐 라인이 있습니다.
클래식 프레즐 중 오리지널 프레즐은 3,500원이고 337kcal입니다.
2. 클래식 프레즐 맛은?
스틱이 먹기에 편하지만, 프레즐 모양이 좋아서 클래식 프레즐을 좋아합니다. 클래식 프레즐 주문하면 직원분이 "컷팅해드릴까요?" 물어봐주시는데 저는 프레즐 모양을 좋아하고 뜯어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컷팅 없이 포장해왔습니다.
쇼케이스에 오리지널 프레즐이 없어서 바로 만들어 주셨는데 15분 정도 걸렸고,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도 바로 먹었을 때와 식감이나 맛에 큰 변화가 없을거라 생각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쫀득해요.
담백한 맛에 씹을 수록 고소하고 겉의 소금이 있어 짭짤합니다.
늘 아몬드 프레즐을 먹었었는데 클래식 프레즐의 매력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프레즐의 모양, 담백 고소 짭짤한 기본 프레즐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앤티앤스 오리지널 프레즐을 추천합니다.
반응형